Build Committee

낙스빌 한인교회
Korean Church of Knoxville
108 Farlow Dr., Knoxville, TN 37934 USA
2017년 3월 26일

존경하는 형제 자매님들에게 드립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 드리며,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낙스빌 한인교회는 지금부터 39년전 소규모 성경 공부반으로 시작하여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인 성장과 성숙을 거듭해 왔습니다.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였습니다. 지난 1993년에 현 교회 건물을 구입하여 이전하였으나, 계속된 교회의 성장에 따라 공간 부족 문제에 직면하게 되었고, 과거 여러 해 동안 교회의 건축 또는 교회의 이전 등을 놓고 심도 있게 논의해왔으며, 또한 여러 가능성을 타진해보았으나 그 일을 실행에 옮기지는 못했습니다.
감사하게도 작년(2016년) 5월, 우리 낙스빌 한인 교회가 속해 있는 동부 테네시 노회로부터 우리 교회의 증축을 위한 특별 기금(Special Grant for New Building Project, $250,000)을 승인 받게 되어, 이 기금을 기반으로 현재의 공간 문제를 해결하고자, 당회에서 신중히 검토하였고, 공동의회의 승인을 거쳐 건축위원회가 구성되어 오늘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우리 교회는 지속적으로 교회의 본질적 사명을 추구하고자 노력해왔으며, 이를 위해 한인들을 위한 주일 예배를 비롯하여 영어권 예배(EWS – English Worship Service), 어린이 사역(Children’s Ministry), 청소년 사역(Youth Ministry), 대학생 사역(BASIC – Brothers And Sisters In Christ), 청년 사역(Young Adult Ministry), 그리고 국내외 선교사역(Missions), 한글 학교(Korean School), 지역사회 봉사(Community Outreach)등 다 방면의 사역을 충실히 감당해오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 낙스빌 한인교회가 앞으로의 미래를 충실히 준비하며, 보다 내실 있는 사역을 감당하기 위해, 현재 직면한 공간 문제를 해결할 때가 되었다고 믿습니다. 이를 위해 진행하는 Education & Life Center 건립을 위해, 함께 마음을 모아 주시고, 기도해주시고, 또한 건축 헌금 약정에 적극 동참해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건축 헌금 약정에 동참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귀한 헌신과 봉사를 아끼지 않으시는 모든 분들께 우리 하나님의 한량 없는 은혜와 평강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담임목사 김일선 목사
건축위원장 김근하 장로
당회 서기 문일호 장로

건물 증축 계획안
증축예산및공사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