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 Adult Group

3

청년 2부

WordPress mickeyYoung Adult Group (청년2부)는 한국어권의 학부, 대학원, 직장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금요일 성경공부로 모이고 있습니다.

청년2부는 아주 재미있는 곳이랍니다. ~

보라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시편 133:1)

1. 금요일 저녁 성경공부

청년2부에서는 매주 금요일 저녁 두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성경공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도위원님께서 준비해주시는 깊이있는 말씀을 토대로 각 가족장님들이 성경공부와 기도제목 나눔의 시간을 갖습니다. 하나님을 더 알아가고 성도들간의 교제로 따뜻한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2. 여름수련회

산좋고 물좋은 곳으로 찾아 떠나는 여름수련회~

좋은 강사님을 모시고 영적으로 하나님께 깊이 다가가는 시간을 갖습니다. 물론 여기에 맛있는 바베큐는 필수이겠죠? ㅋㅋ

3. 신입생 환영회

학생이 많은 청년2부에서는 매년 신입생을 환영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뿐만아니라 낙스빌에 처음 오시는 분들을 위해 정착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낙스빌 정착 전문가가 있다는 소문이…ㅋㅋ.)

4. 겨울 수련회

주님을 더욱 깊이 만나고 내 삶에서 예수님의 향기가 함께하기를 다짐하는 시간

기도와 말씀 나눔을 통해 다짐의 시간을 갖는 겨울 수련회에서 영적훈련의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위 사진 설명: 헤븐구역에서 매주 준비하는 비빔밥. 여러가지 재료가 한데 어울려 비빕밥이 되듯이 우리도 예수님의 이름으로 모여 어우려 지려고 합니다.

청년2부 구역소개

청년2부에는 총 2개의 구역이 있습니다.

Group #1: 헤븐 구역

이제 막 결혼한 커플들과 갓난 아기를 가진 커플들이 많은 구역입니다.

뛰어 다니는 아이들과 우는 아이들을 달래가며 하는 성경공부이지만 기쁨와 눈물이 함께하는 모임입니다. 여기에 육아에 대한 정보 교환은 뽀너스~~

Group #2: 다락방 구역

미혼 자매, 형제들로 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성경공부에 집중하며 하나님을 더욱 알기위한 갈망으로 함께 토론하며 마음을 열고 교제하는 모임입니다.

Group #3: 로뎀 구역

영어로 진행하는 모임입니다.

하는일
교제와 양육을 통해 하나님께 더 나아감 -청년 2부

옆에 사진

2013년 겨울 수련회 John Knox Center에서…